최상의 결과를 위해, 담배 연습을 새로운 신체 건강 수업이나 사랑 만들기 같은 신체 활동으로 대체하세요.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담배 연습을 새로운 신체 건강 수업이나 사랑 만들기 같은 신체 활동으로 대체하세요 운동 후에 방출되는 엔돌핀은 여러분의 마음 상태를 향상시키고, 신체적인 것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담배를 갈망할 때 여러분의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의 신체 신진대사는 균형잡힌 것입니다.당신이 담배를 끊고 운동을 시작하면 신진대사율을 높임 그래프게임 http://toon-1.com 으로써 당신의 몸이 반응하기 때문에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엔젠드 아웃친구, 가족, 동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충고하라 당신의 싸움을 이해하고 신경 쓰는 사람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당신의 헌신을 책임질 것이다. 당신이 무언가를 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것은 꽤 수치스러운 일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멀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일이 어려워지면 담배를 피우는 것당신이 직접 센터에 간다면 최면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당신은 다른 선택권이 있다.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 최면 강좌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 이러한 강좌들은 실제로 성공적이었고 전형적으로 약 10일 안에 담배를 끊는 방법을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다양하기 때문에 없다. 당신이 10일안에 담배를 끊을 것이라는 절대적인 보증 그것은 당신을 조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고 혹은 아마도 당신은 추천된 시간보다 짧은 시간안에 담배를 끊을 수 있습니다.두 번째 단계는 여러분 자신의 최면 요령을 만드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이것들을 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내가 완전히 자유롭게 담배 피우는 것을 좋아하고 나는 싫어하지 않는다고 말해야 한다.

자기 최면 제안이란 잠재의식적인 마음속에 당신이 전달하는 것이 될 것이다. 3가지 다른 요령을 생각해 내어 정신적으로 충전하도록 노력하라.가능한한 많은 감정들이 팁에 포함되어 있을수록 그들은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더 빨리 관통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빠르게 관통할수록 당신은 담배를 끊게 될 것이다시작 후 10년 이상 후에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그들은 자주 담배를 끊는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은 그들이 중독을 극복할 의지력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그들의 성격의 약점으로 본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들의 의지만 발휘하여 담배를 끊지 못하는 그들의 무능은 그들의 것이다. 그들이 결국 담배 피우는 사람이 되기 위해 헌신했다는 증거 애당초 그들은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도록 그들 자신에게 최면을 걸었고, 담배를 끊기 위해 그것을 끝내기 위해 잠재의식 수준에서 그 최면을 뒤집어야 한다.

담배를 끊기 위해서,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기 위해서 그리고 다시는 피우고 싶지 않다.담배 피우기로 약속하기 전에 그 사람을 정신 상태로 만든다.당신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게 만드는 동기부여 요소들을 나열하시오 만약 당신이 고군분투하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얻을 수 있고 그것을 당신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발기부전이 그만두는 주요한 이유라면, 자연적인 한방 성증강제가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시오.13-18일: 능동적인 육체 노동을 시작하라 헬스클럽에 가서, 수영하고, 댄스 수업을 듣거나 농구를 하라 운동 후에 많은 액체를 피하라 운동 후에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한방 차와 인삼을 복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계속 따라가는 데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이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회귀에 준비하라 당신이 겪을 높은 재발의 가능성은 당신이 겪을 절차에서 마찬가지로 높다 당신은 이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2-3개월간의 중단 후에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촉발시킬 수 있는 시나리오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불안, 체중과 같은 상황들. 이득, 알코올, 그리고 다른 담배 흡연자들 스스로 재발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이 그것을 겪기 위해 높은 퇴행의 가능성 또한 높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아마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2-3개월의 중단 후에, 그리고 이것이 당신이 그것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하여 당신이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시 담배를 피운다; 우울증, 체중 증가, 알코올, 그리고 다른 흡연자들 자신들과 같은 상황들그렇다면, 두 번째로, 여러분이 숨을 쉴 때마다, 정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인생에서 5분에서 20분이라는 놀라운 시간을 없애버린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그래, 넌 확실히 그렇게 하고 있어! 그런 병에 걸릴 기회가 있다면요? 뇌졸중, 폐의 암, 심장 마비의 높은 위협, 바로 이런 간단한 경우들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

No Related Post